휴마스터(대표 이대영)가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3(Korea Public Procurement Expo 2023)’에 전시업체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조달청과 경기도, 고양특례시가 주최하는 이번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3’은 5만여 공공기관 구매담당자와 조달 납품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구매실무 및 신제품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다.
휴마스터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우수제품, 신기술, 신제품, 성능인증 등 정부 주요인증 4가지를 모두 획득한 청정 환기 제습 시스템 휴미컨과 휴마스터 일반 소비자용 드레스룸 제습기, 창문형 환기장치 외에도 제습탈취 및 항균 항곰팡이 시트제품인 휴시트 소비재 제품 등을 선보여 휴마스터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휴마스터가 선보인 휴미컨은 우수한 제습성능으로 반도체 공장의 공조 시스템으로 사용되는 만큼, 습도조절이 필요한 공공기관 및 수장고, 군수 무기창고, 지하공간 활용처 등의 수요에 꼭 맞는 제품이다. 또한 휴시트는 현재 박물관에 납품되어 유물보관함에 사용되고 있으며, 특히 공공기관의 문서보관함 등에도 적용 가능한 제품으로 정부기관 관계자의 습도 문제로 인한 애로사항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휴마스터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휴시트 소비재 제품인 냉장고용 탈취시트, 옷장용, 신발장용 제습 탈취 시트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과 방문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했다. 마련된 부스에 방문하시어 다양한 구매혜택과 새로운 기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마스터 냉장고용 종이형 탈취제 휴시트를 비롯해 옷장용 및 신발장용 등 신제품은 온라인 공식 스마트스토어(휴시트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신제품 출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습기로부터 소중한 옷과 물건을 지키세요. 휴스팟은 주거 공간의 드레스룸에 최적화된 데시컨트 제습기입니다.
욕실 등에서 유입되는 습기를 데시컨트 기술로 강력하게 제거하고 외부로 안전하게 배출합니다. 물통을 비울 필요도, 번거로운 배관 설치나 물샘 걱정도 없습니다.
천장에 깔끔하게 설치되어 드레스룸 공간을 100% 활용할 수 있으며, 옷과 소품을 위한 쾌적한 습도 환경을 유지해 드립니다. 휴스팟으로 드레스룸을 늘 상쾌하게 관리하세요.